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서울 내곡동 갈비탕 맛집 '여의도생고기 내곡점'

 
안녕하세요?
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. 약 3년 만으로 정말 오랜만이네요.
 
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서울 내곡동 갈비탕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 큰 아버지와 함께 자주 오던 곳인데요, 드디어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.
 

식당 이름 : 여의도생고기 내곡점
주소 : 서울 서초구 신흥말길 27-9
전화번호 : 0507-1334-7299
운영시간 : 11:00 - 21:00 (15:00-16:30 브레이크타임 / 20:00 라스트오더)

 
우선 이 식당은 정원과 함께 야외에 있다 보니,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주차가 편리합니다.
주로 낮에 방문하였는데, 저녁에 방문하니 손님이 더 많습니다.
 
혹시나 저녁에는 갈비탕 메뉴 제공이 되지 않을까 걱정을 하였는데, 저녁에도 상관없이 갈비탕 주문이 가능하였습니다.
갈비탕 가격은 17,000원으로 가격이 조금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, 푸짐한 고기의 갈비탕을 보시면 그런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.
 

 
드디어, 주문한 갈비탕이 나왔습니다. 갈비탕 그릇에 고기가 꽉 차게 보글보글 나와서 비주얼부터 좋습니다.
 

 
이제 갈비를 뜯을 준비가 됐습니다. 뼈와 고기를 처음부터 발라내서 드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, 저는 하나씩 뜯어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. 고기가 정말 실하지 않나요?
 

 
반찬도 깔끔합니다. 그리고 더 좋은 것은 육회를 서비스로 제공해 주십니다. 언제까지 서비스로 제공해 주실지는 모르겠지만, 앞으로도 계속 주셨으면 좋겠네요. 서비스 육회이지만 퀄리티가 좋고 맛있습니다.
 
이곳은 갈비탕 뿐 아니라, 육회비빔밥, 불고기 전골, 김치전골, 소고기, 돼지고기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. 음식이 모두 맛있는 편이고 자연 속에서 식사한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시간 되실 때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 
이상으로 내곡동 갈비탕 맛집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